Service

서비스 안내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 정책에 따라 유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 구입 및 정식 수입품이 아닌것은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제품 일련번호가 손상되었거나 수정, 삭제, 제거되어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무상 수리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성능 및 기능의 고장

(단, 구입처를 통해 구매일자 확인을 받은 제품에 한함)

유상 수리

보증기간이 경과(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한 제품

소비자 과실로 손상된 제품(보증기간이 경과되지 않은 제품 포함)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 등을 개조 또는 변조한 경우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소모성 부품의 수리

운송 또는 위치 변경에 따른 재설치 시 발생한 충격에 의한 고장

서비스 유의사항

수리에 필요하여 부품을 신청한 경우 다소 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본사의 사정이나 재고 여부, 배송문제등에 의해 걸리는 시간이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지점 안내

전자제품 : 문테크 A/S 센터 (02-707-1050)

스피커 : 본사 A/S (02-2207-5947)

엔.아이.씨 문의처

Tel : 02-2207-5947

E-mail : neosysco@nate.com